KT 유선 고객센터
KT 유선 고객센터
- 1. 서비스 개요
- - kt유선상품, 솔루션 관련 일반 및 전문 상담
- - 전화를 통해 kt상품에 대한 업무를 직접 방문 없이 one-stop으로 해결 가능
- 2. 구성
서비스 가입기준 일반상담 분야 특수상담 분야 - kt 유선상품(일반전화,인터넷,TV,인터넷 전화 등)
- 관련상담, 서비스 신청 및 요금상담, 민원접수 업무
- 1차 고객유지 활동 및 상품유치 활동
- kt유선상품 고장접수 및 각종 기술상담
- 가입 상품 확인, 약속시간 변경 등 각종상품 개통정보 확인 및 조정
- VIP 고객대상 Special관리, 외국어 전담 상담
- 솔루션 기업 상품(비즈메카, 스마트메시지 등) 상담
- 추가단말 유치 상담 및 kt상품 가입사실 검증
- 기존고객 유지 및 관리, 마케팅 지원
- kt 전 상품관련 온라인 상담
- 3. 이용방법
- - 일반전화 : 국번없이 100
- - 휴대폰 : 해당지역번호 + 100
- - 해외 : 82 + 지역번호 + 100
- - 온라인 : 페이스북 @kt.corp / 인스타그램 @kt.corp / 카카오톡 "kt고객센터상담톡"
- 4. 이용요금
- - 일반전화 : 무료
- - 휴대폰 : 유료
- 5. 이용가능시간 - 24시간 연중무휴
이용가능 시간 일반상담 기술상담(고장 접수 및 문의) 온라인 상담(평일, 주말, 휴일) 평 일- 09:00 ~ 18:00
24시간 (연중무휴) 24시간
KT 무선 고객센터
KT 무선 고객센터
- 1. 서비스 개요
- - kt무선상품(kt휴대폰, 요금제, 부가서비스 등) 관련 상담
- 2. 서비스 범위 및 종류
- - kt휴대폰 각종신청/변경/조회, 요금안내, 휴대폰관리, 요금제/부가서비스, 멤버십 및 혜택. 제휴/할인서비스, 통화품질 문의
- - 온라인 상담 : 이메일, 인스타그램/카카오톡, 페이스북
- - 로밍 이용 문의, 해외망 장애 상담
- 3. 이용방법
- - 휴대폰 :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 - 일반전화 : 국번 없이 100(무료)
- - 해외 : 82 + 지역번호 + 100
- - 타사 통신사 이용시 : 1588-0010
- - 온라인 : 페이스북 @kt.corp / 인스타그램 @kt.corp / 카카오톡 “kt고객센터상담톡”
- 4. 이용요금
- - 일반전화 : 유료
- - 휴대폰 : 무료 (1588-0010 통화시 유료)
- 5. 이용가능시간
이용가능시간 일반상담 기술상담(단말기 분실, 통화품질, 로밍 문의 등) 온라인 상담 (평일, 주말, 휴일) 평일- 09:00 ~ 18:00 24시간 24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