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사업소개

컨택센터

상담 솔루션

기능
  • CTI & CRM을 한번에!

    웹 기반 솔루션으로 복잡한 설치 과정이 필요없이 상담 콜 인입부터 상담원 연결까지
    One-Stop Service

  • 다양한 옴니채널

    웹채팅 및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등의 다양한 옴니채널을 통한 채팅상담 지원

  • 다양한 개인화 제공

    개인 프로필 설정과 레이아웃 화면, 다크모드 화면 변경 등 다양한 개인화 설정 지원

  • 통계 서비스 연동

    콜정보와 연동된 다양한 통계를 제공함으로써 다각적인 분석 가능

  • 고객 맞춤형 솔루션

    고객사 시스템 연동 및 맞춤형 컨설팅을 통한 One-Page 솔루션 제공

  • AI 상담 어시스트

    AI기반 챗봇 및 KMS 등 다양한 AI서비스 제공

구조

고객사에 맞는 IVR 시나리오 설정, 센터의 실시간 모니터링, 지능적인 콜 분배, 다양한 리포트를 지원하는 고도화된 상담 솔루션

특장점
업무 할당 기능

고객정보, 상담이력 관리 기능 및
업무 할당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적화 된 상담화면

최적화된 상담화면으로 업무 편리성을
극대화 시킵니다.

다양한 리포트 제공

효율적 관리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원스톱으로 처리 가능한 구성 제공

상담에 필요한 정보 및 기능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구성을
제공합니다.

레퍼런스
  • KT A’Cen Cloud

    KT A’Cen Cloud 로고
  • KT eduDX

    KT eduDX 로고
  • KT알파

    KT알파 로고
  • 지니뮤직

    지니뮤직 로고
  • 서울시청

    서울시청 로고
  • 당진시청

    당진시청 로고
  •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로고
  • 군포시청

    군포시청 로고
  • KBS

    KBS 로고
  • EBS

    EBS 로고
  • 성빈센트병원

    성빈센트병원 로고
  • 메디인병원

    메디인병원 로고
  • 동산병원

    동산병원 로고
  • 팀프레시

    팀프레시 로고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