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 솔루션
상담솔루션 소개서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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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 & CRM을 한번에!
웹 기반 솔루션으로 복잡한 설치 과정이 필요없이 상담 콜 인입부터 상담원 연결까지
One-Stop Service -
다양한 옴니채널
웹채팅 및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등의 다양한 옴니채널을 통한 채팅상담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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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개인화 제공
개인 프로필 설정과 레이아웃 화면, 다크모드 화면 변경 등 다양한 개인화 설정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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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계 서비스 연동
콜정보와 연동된 다양한 통계를 제공함으로써 다각적인 분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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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맞춤형 솔루션
고객사 시스템 연동 및 맞춤형 컨설팅을 통한 One-Page 솔루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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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상담 어시스트
AI기반 챗봇 및 KMS 등 다양한 AI서비스 제공
구조
고객사에 맞는 IVR 시나리오 설정, 센터의 실시간 모니터링, 지능적인 콜 분배, 다양한 리포트를 지원하는 고도화된 상담 솔루션
특장점
고객정보, 상담이력 관리 기능 및
업무 할당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적화된 상담화면으로 업무 편리성을
극대화 시킵니다.
효율적 관리 및 운영을 위한 다양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상담에 필요한 정보 및 기능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구성을
제공합니다.
레퍼런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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