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Plaza 운영
기능
-
옴니채널 서비스 제공
KT 대표 고객 옴니채널(온/오프라인) 서비스 제공
-
고객 케어
KT 서비스에 대한 고객 케어(CS) 제공
-
SMB 상품 판매
KT 유/무선 상품부터 소상공인 위한 SMB(Small Medium Business) 상품 판매
통신상품유통
고객 맞춤 컨설팅으로
특별한 통신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요업무
-
CS
KT 유/무선상품 관련 일반 상담
가입상품 확인, 요금안내 등 고객 정보 확인
명의변경
요금제 변경/상품해지
고장접수, 민원상담
-
Sales
KT 유/무선 상품판매
모바일 스마트폰 개통
유선(인터넷, TV) 상품 유치
유/무선 결합, 부가서비스 유치 등 통합 상담
고객별 맞춤 요금 설계
-
소상공인 전담 운영
소상공인 전문 상담
사업자 명의변경, 통신사 가입 증명원 발급
종합소득세 신고용 수납확인서 및 세금계산서 발급 등
소상공인 전문 상품 판매
GIGAeyes(CCTV), AI통화비서(AI전화응대), 하이오더 등
소상공인 통합상품 상담※ 소상공인 사업자 고객 전 상품 취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