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O 서비스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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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ion 고객의 소리에서 가치를 제언하는 MOT Report
지역/산업별 Pool을 활용한 선제적 채용 시스템
우수 인재육성과 배치를 통한 체계적 CDP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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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ion Consulting 산업 트렌드와 센터 특성을 병합하여 센터 맞춤형 360° 컨설팅 제공
조직, 지표 관리, 프로세스 등 운영 진단을 통해 Gap 발생 요인 분석 및 해결 방안 제안
센터별 품질관리 지표, KSQI, KS-CQI 기준 품질 진단 실시
개선 Point 제언, 후속 교육 제공
BPO
산업별 전문 컨설팅팀과 솔루션 전문가가 협업 하는
투-트랙 시스템으로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특징
MOT 전문가가 고객경험
설계와 운영을 책임집니다.
컨택센터
고객접점
인력파견
병합하여 센터 맞춤형 360°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성과관리
콜패턴분석
PI 컨설팅
산업/Target 비교
미스터리콜/녹취 모니터링
AI 도입까지 IT전문가가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합니다.
마스터 플랜 컨설팅
벤치마킹 & 서포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