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사업소개

컨택센터

BPO 서비스

기능
  • Operation

    고객의 소리에서 가치를 제언하는 MOT Report

    지역/산업별 Pool을 활용한 선제적 채용 시스템

    우수 인재육성과 배치를 통한 체계적 CDP 관리

  • Operation Consulting

    산업 트렌드와 센터 특성을 병합하여 센터 맞춤형 360° 컨설팅 제공

    조직, 지표 관리,  프로세스 등 운영 진단을 통해 Gap 발생 요인 분석 및 해결 방안 제안

    센터별 품질관리 지표, KSQI, KS-CQI 기준 품질 진단 실시

    개선 Point 제언, 후속 교육 제공

BPO

산업별 전문 컨설팅팀과 솔루션 전문가가 협업 하는
투-트랙 시스템으로 심도 깊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특징
고객을 이해하는
MOT 전문가가 고객경험
설계와 운영을 책임집니다.

컨택센터

고객접점

인력파견

산업트렌드와 센터 특성을
병합하여 센터 맞춤형 360°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성과관리

콜패턴분석

PI 컨설팅

산업/Target 비교

미스터리콜/녹취 모니터링

최적시스템 설계부터
AI 도입까지 IT전문가가
비즈니스 혁신을 지원합니다.

마스터 플랜 컨설팅

벤치마킹 & 서포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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