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사업소개

고객센터

주요업무

기능
  • 일반상담

    KT 인터넷, IPTV, 모바일, 결합 등 유/무선 상품에 대한 고객상담 및 업무처리

  • 전문 상담

    고장 접수, 기술상담, 로밍 상담, 특수 상담(외국어 상담, 수화상담), 기업고객상담 등
    전문적인 지식과 차별화된 노하우로 고객 니즈 해결

  • 세일즈 상담

    KT 유/무선, AI, 소상공인 관련 상품 등 가입문의 고객을 위한 맞춤 컨설팅 제공

  • 해지 상담

    KT 유/무선 해지 상담 및 통합케어 상담

고객센터

차별화된 고객 경험 제공으로 보다 나은
고객의 미래가치를 실현합니다.

이용방법
  • 유선상품 고객센터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KT폰 무료)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KT 집전화 무료)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 ~ 13:00

    고장 신고 상담은 24시간 가능

  • 무선상품 고객센터

    KT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무료)

    타사 일반전화,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유료)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

  • 기업고객 고객센터

    기업상품 1588-0114 또는 1522-0123

    Bizmeka 080-2580-007

    기업메시징(비즈톡, 크로샷 등) 080-2580-303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