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회사소개

연혁

연혁

혁신과 지속성장으로
고객 중심의 기업을 만듭니다.
2016
  1. 12월

    114상호명 안내서비스 개시

  2. 11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3. 08월

    대구공항 내국세 자동환급서비스 개시

  4. 07월

    2016 노사문화 우수기업 인증(고용노동부)

  5. 05월

    2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6. 03월

    박형출 대표이사 취임

  7. 02월

    화장품업계 최초 사전면세 서비스 시행

2015
  1. 11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2. 08월

    kt버스쉘터 광고서비스 개시

  3. 08월

    롯데백화점 본점 내국세환급서비스 개시

  4. 06월

    알뜰폰(MVNO)사업 양도 완료

  5. 04월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6. 03월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선정(고용노동부)

  7. 03월

    김포공항 KIOSK(무인자동환급기) 도입

  8. 01월

    일산센터 구축

2014
  1. 11월

    KS-CQI 콜센터 품질지수 인증 조사 유선분야 1위 달성

  2. 11월

    장애인채용 활성화 공헌 국회의원 표창 수상

  3. 11월

    GWP코리아 일하기 좋은 100대기업 팀성과혁신상 수상

  4. 10월

    원주CRM센터 설립

  5. 10월

    지역경제활성화 공헌 대구광역시 표창 수상

  6. 09월

    'kt is 도심환급창구' 오픈 및 서비스 개시

  7. 09월

    기업대학 컨설턴트학과 첫 졸업생 배출

  8. 08월

    정부콜센터 대표번호 110 단일화 출범 공헌 국민권위원회 표창 수상

  9. 07월

    중국 유니온페이(UPI)와 함께 무인자동 내국세환급(Tax-Refund) 서비스 개시

  10. 07월

    'M모바일' 브랜드 출시로 알뜰폰(MVNO) 시장 진출

  11. 03월

    호텔 숙박용역 부가세 환급창구운영사업자 선정 (문화체육관광부)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