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회사소개

연혁

연혁

혁신과 지속성장으로
고객 중심의 기업을 만듭니다.
2019
  1. 10월

    5년 연속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2. 05월

    5년 연속 KSQI 유ᆞ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3. 03월

    상호변경(케이티스 → 케이티아이에스)

  4. 03월

    이응호 대표이사 취임

  5. 02월

    고양시 민원콜센터 운영

  6. 01월

    법원대표전화안내센터 고용노동부 안양 고용콜센터 운영

2018
  1. 11월

    4년 연속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2. 11월

    제3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페스티벌 'Voice of Customer 우수상담사'상 수상

  3. 10월

    택스리펀드(Tax Refund) 사업 양도

  4. 05월

    4년 연속 KSQI 유ᆞ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5. 04월

    사회공헌관련 용산구청장 표창

  6. 03월

    김진철 대표이사 취임

2017
  1. 11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2. 10월

    ‘포켓닥터’ 2017 한국품질만족도 병원 건강정보앱 부문 1위 선정

  3. 09월

    2017 대한민국 고용친화 모범경영대상 인재경영부문 대상 수상

  4. 06월

    세계최초 모바일 택스리펀드 서비스 ‘KT Mobile Tax Refund’ 출시

  5. 05월

    국내 유일 병원ㆍ약국ㆍ동물병원 통합 검색 앱 ‘포켓닥터 출시’

  6. 05월

    3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7. 02월

    KT일산고객센터 개소

G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