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고객 중심의 기업을 만듭니다.
2019
-
10월
5년 연속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
05월
5년 연속 KSQI 유ᆞ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3월
상호변경(케이티스 → 케이티아이에스)
-
03월
이응호 대표이사 취임
-
02월
고양시 민원콜센터 운영
-
01월
법원대표전화안내센터 고용노동부 안양 고용콜센터 운영
2018
-
11월
4년 연속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
11월
제3회 대한민국 컨택센터 페스티벌 'Voice of Customer 우수상담사'상 수상
-
10월
택스리펀드(Tax Refund) 사업 양도
-
05월
4년 연속 KSQI 유ᆞ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4월
사회공헌관련 용산구청장 표창
-
03월
김진철 대표이사 취임
2017
-
11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분야 1위 고객센터 달성
-
10월
‘포켓닥터’ 2017 한국품질만족도 병원 건강정보앱 부문 1위 선정
-
09월
2017 대한민국 고용친화 모범경영대상 인재경영부문 대상 수상
-
06월
세계최초 모바일 택스리펀드 서비스 ‘KT Mobile Tax Refund’ 출시
-
05월
국내 유일 병원ㆍ약국ㆍ동물병원 통합 검색 앱 ‘포켓닥터 출시’
-
05월
3년 연속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
02월
KT일산고객센터 개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