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is

회사소개

연혁

연혁

혁신과 지속성장으로
고객 중심의 기업을 만듭니다.
2024
  1.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이동통신부문 13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2.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초고속인터넷부문 10년 연속 우수콜센터 인증

  3. 03월

    이선주 대표이사 취임

2023
  1. 10월

    스포츠친화 우수기업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상 수상

  2. 10월

    스포츠친화기업 인증 취득

  3. 10월

    「2023 세계 표준의 날」KS인증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4. 09월

    타운보드 사업, 대구교통공사 계약 체결

  5. 09월

    한국표준협회 「명예의전당」 10년 연속 콜센터품질지수 최우수 기업 선정

  6.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이동통신부문 우수콜센터 인증

  7. 05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초고속인터넷부문 우수콜센터 인증

2022
  1. 07월

    ISO 14001:2015 환경경영시스템인증

  2. 05월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2021
  1. 12월

    가족친화인증 획득

  2. 11월

    2021 국가경쟁력대상 디지털마케팅혁신상 수상

  3. 10월

    KS- 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이동통신 부문 최우수기업 인증

  4. 10월

    KS- 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초고속인터넷/IPTV 부문 우수기업 인증

  5. 06월

    고객보호센터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

  6. 05월

    KSQI 유·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7. 03월

    윤경근 대표이사 취임

2020
  1. 12월

    사회공헌 관련 보건복지부장관 표창

  2. 12월

    KS-CQI(콜센터품질지수)평가 유ㆍ무선ㆍ유료방송 분야 1위 고객센터 인증

  3. 12월

    산업통상자원부 주관, 2020 한국고객센터 기업부문 최우수상 수상

  4. 10월

    ㈜케이티아이에스 KS 서비스 인증

  5. 06월

    민원서비스 향상 공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표창

  6. 05월

    KSQI 유ㆍ무선 통합 우수콜센터 달성

Go Top